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애드센스승인] 애드센스 4차 | 신청도 안했는데 승인이 났다..

by Yun's kitchen 2021. 4. 17.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벌써 3개월이 넘어갔습니다.

드디어 저도 애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3차 신청을 하고나서 의욕이 나지 않아서 거의 일주일 동안 글을 안 올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제 메일함을 우연히 확인해보다가 구글 애드센스 메일이 온 걸 확인해보니

승인메일이 도착했었습니다.

 

승인과정

 

2월 23일

-> 1차 승인 거절

 

3월 14일

-> 2차 승인 거절

 

4월 2일

-> 3차 승인 거절

 

4월 14일

-> 애드센스 승인

 

그런데 이 과정에서 정말 신기했던 점은 저는 3차 승인 거절 이후에

애드센스에 승인 재요청을 한 적이 없었습니다. 

 

제가 이런 경험을 찾아보지 않았지만 누군가도 이런 경험이 있으시겠죠?

아무튼 통과가 됬다니 이제부터 저도 구글에게 돈을 받게 되다니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생각하는 승인조건을 소개하고 끝내겠습니다.

 

내가 지킨 승인조건

 

- 글자 수 1000자 이상

- 2일에 게시글 1개씩 올리기(계산해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물론 글 안올린 기간이 긴 주도 있었습니다.)

- 글내용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읽을 만한 글을 쓰도록 노력하자! (이게 제일 중요합니다. 그런데 제일 어렵다는 거..)

- 승인 무한 굴레에 빠졌다면 코드 위치를 바꿔보세요. (저는 <body> 밑에 넣었습니다!)

 

구글은 우리에게 돈을 그냥 주면서 광고료를 주지 않습니다.

어떻게든 광고가 오래 노출될 곳을 찾아서 승인을 해준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글을 쓰다 보면 승인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승인 때문에 지치신다면 잠시 내려두시고 다른 일을 하다가 저처럼 갑자기 되는 경우도 생겼으니 

길게 오래 글 쓰도록 노력해보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