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 맛집

[잠실맛집] 양갈비와 간장계란덮밥의 조화 '일일양'

by Yun's kitchen 2021. 5. 1.
반응형

일일양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49길 52 나인파크 A동 107 호구(지번) 주소 석촌동

영업시간 | 평일 15:00 ~ 22:00 

주말 14:00 ~ 22:00

전화 | 02-418-1177

주차장 | 건물 내부에 위치했는데 내부가 좁으니 주의하세요


잠실에서 약속이 있어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양고기 집이 고급스러워 보여서 가봤습니다.

 

네이버로 예약을 해서 갔는데 정말 잘했던거 같아요.

 

6시 반에 예약했는데 4자리말고는 손님이 있으셔서 하마터면 못 먹을 뻔했어요.

 

그 이후로도 계속 손님들이 오셔서 웨이팅을 하시거나 그냥 가신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꼭 예약하고 가세요!

 

메뉴

 

잠실 치고는 가격이 사악한 가격이 아니라서 먹기에 부담이 없어서 좋았어요.

 

2명이라서 양갈비 모둠2인 세트(양갈비 1 + 양등심 1 + 양고기 1+된장찌개) + 간장계란밥을 시켰는데 아쉽게도 양고기 1은 재고가 없어서 양갈비 1로 바꿔야 했어요.

저는 양갈비가 더 맛있더라고요. 이 집을 오게 된 건 간장계란밥이 정말 맛있어 보여서 오게 되었어요.

 

테이블은 보통 일자로 되어있고 직원분들께서 바로 앞에서 다 구워주십니다. 야채도 구워주시는데

부족한 야채는 말씀드리면 또 구워주시니까 참고하세요!

 

기본 세팅은 소스 + 배추절임 + 미나리 절임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드디어 양고기들과 간장계란밥,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고기가 상당히 두꺼워서 양도 적당하고 고기 상태도 정말 신선했어요. 양고기는 냄새가 난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근데 양고기 중에 티본 모양으로 된 건 냄새가 좀 많이 났어요.

(이 가게 가 아닙니다!!!!!! 다른 가게에서 먹을 때였어요!)

 

간장계란밥의 비주얼은 역시 사진과 보던 대로 똑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구운 김도 같이 나오는데 역시 김에다 싸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고요!!!

 

김도 부족하면 더 주시니까 참고하세요.

 

다 구워진 양고기를 보니까 얼른 먹고 싶었습니다. 마늘이랑 각종 야채도 맛있게 구워져서 같이 먹었어요.

 

처음엔 꼭 소금만 찍어서 양고기의 본연의 맛을 느껴보세요! 그다음에 간이 있는 소스에

 

찍어먹어 보세요. 청양고추를 간장소스에 왕창 넣어서 양고기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기회가 되면 한번 꼭 가보세요. 분위기도 좋고 맛은 더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