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 맛집

[성남맛집] 스콘이 맛있는 가게 '볼더스콘'

by Yun's kitchen 2021. 6. 20.
반응형

🍞볼더 스콘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청계산로 4길 35 1층 (우) 13106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전화 | X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어제부터 정말 더웠는데 이제 진짜 여름인가 봐요!

 

도로에 차도 점점 많아지고 다들 나들이 가느라 도로도 꽉 막혔네요.

 

일요일 오후에는 커피가 당겨서 찾아보다가 스콘을 직접 만들어 판다길래 가보았어요.

 

이 지역이 지금 재건축 지역이라 되게 한산하고 주차자리도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가게 내부는 넓고 창문들도 아치형이라 정말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주말의 여유를 느낄 수 있게 조용하고 아직까지 주변에 입주를 안 하셔서 그런지

한산했습니다!

 

 

음료는 커피밖에 못 찍었네요..

 

보통 디카페인 커피는 스벅에서만 봤는데 이 카페는 디카페인 커피도 있었네요!

 

처음 가는 카페를 가보면 꼭 라떼를 먹고 싶어서 아이스 카페 라떼를 시켰습니다.

 

라떼 덕후라 맛집을 찾게 되면 꼭 포스팅하려고 하고 있어요!

 

 

대망의 스콘들이 나왔습니다!

 

오후 1시쯤 갔는데도 스콘이랑 쿠키가 있는데 벌써 손님들이 왔다 가셨는지 스콘 개수가 벌써...

소문이 났나 봐요!

 

오늘은 앙버터 스콘얼그레이 스콘 두 가지를 시켜 보았습니다!

 

 

수제 딸기쩀이랑 수제 샌드위치도 팔고 있어요!

 

 

라떼 두 잔과 스콘 두 가지가 나왔는데요.

 

앙버터 스콘은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라면 얼그레이 스콘은 제가 좋아하는 달달한 맛이어서

 

아주 조화로웠어요!

 

 

마지막은 앙버터!

 

스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들려보세요.

 

커피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