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 맛집

[강릉맛집] 내생애 제일 맛있었던 막국수 가게 '유진면옥' (feat.보쌈)

by Yun's kitchen 2021. 4. 28.
반응형

 

"유진 면옥"

 

 

주소 |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신리천로 77

영업시간 | 매일 10 : 30 ~ 20 : 30

전화 | 033-662-3318


 

4월 중순에 어디라도 다녀와볼까 해서 고르다가 강릉을 고르게 되었어요.

 

요즘 강릉에 맛집들도 많고 특히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저는 먼저 배고픔을 이겨내기 위해서

트위터에 맛집 검색을 해보다가 '유진 면옥'을 발견했어요!

 

처음에 간판만 보고서 판단했을 때는 흠.... 

 

평범한 가게처럼 보였습니다.

 

뭔가 시골길을 가다 보면 많이 보이는 가게처럼 보여서 처음에는 조금 불안했어요.

 

그렇지만 트위터분이 강릉지역에 사시는 분 같아서 믿고 가봤습니다!

 

 

주차장은 알아보기 쉽게 표지판을 세워두셨어요.

 

옆에 좁은 골목길이 보이는데 오른쪽 사진과 같은 곳으로 가면 주차장이 나옵니다.

 

주차자리는 많지는 않고 4자리 정도밖에 되지 않아서 손님이 많다면 주차하기 쉽지 않아 보입니다.

 

저희는 다행히 11시쯤 갔더니 손님도 많이 없었고 주차자리도 있었어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지만 목표는 비빔막국수(7천 원) + 수육(중)(2만 원) = 2만 7천원

 

둘이서 먹기에 양이 아주 적절했어요. 저는 비빔면을 별로 안 좋아해서 물막국수를 먹고 싶었는데

여기는 비빔막국수가 유명하다고 하니까 비빔을 시켜보았습니다.

 

 

반찬도 아주 깔끔하게 나오고 모든 반찬은 셀프인 게 좋았습니다.

 

상추 같은 경우는 말을 해야 주셨던 거 같아요!

 

 

비빔막국수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바로 섞고 싶었지만 사진을 먼저.. 찍어보았습니다!

 

수육 또한 비계보다 살코기가 많아서 적절하게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막국수를 먼저 먹어봤는데 이건 제가 알던 막국수랑은 달랐어요. 면에서 밀가루 냄새도 하나도 안 나고

 

소스 또한 달달한 게 감칠맛도 있었어요. 비빔막국수가 이렇게 맛있었다니 살면서 처음 느껴보았습니다.

 

손님들이 하나둘씩 오시는데 다들 강릉분들처럼 보였어요.

 

비빔막국수보다 물막국수를 시키는 거 보니 다음에는 둘 다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성공적인 식사였습니다. 강릉 놀러 가시면 꼭 한 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