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 맛집

[성남맛집] 고구마치즈돈가쓰가 맛있는 '신주쿠 그집 유채꽃점'

by Yun's kitchen 2021. 9. 12.
반응형

신주쿠 그집 유채꽃점🥠

 

지도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5번길 11 109호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전화 | 0507-1329-3959

주차 | 근처 공영주차장


 

한동안 맛집 포스팅이 없다가 이제부터 다시 시작해보려고 해요.

 

메밀이 먹고 싶어서 동네에 있는 돈가쓰 집을 검색해 보았어요. 마침 돈가쓰도 있고 메밀도 있는 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신주쿠 그집' 키다리 사슴 아저씨도 있는데 신기하네요.

 

지도에서 찾으면 다른 상호명으로 나오는데 그사이에 매장명이 바뀌었네요.

 

 

밖에 모형으로 음식들이 만들어져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음식 퀄리티를 볼 수 있는데 정말 흡사해서 좋았어요.

 

오늘은 무조건 메밀은 먹어야하고 추카로 돈까스를 먹을건데 고구마치즈돈까스가 딱 있어서 모밀은 작은 거로 시켰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는데 키오스크가 아닌 태블릿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가격도 적당해 보였어요. 최근에 새로 생긴 돈가스가 집이 있길래 가보려 했는데 너무 비싸서 못 가겠더라고요.

 

돈가스가 15000원이라니.... 어느새 두 배 이상 올라갔어요.

 

 

메밀은 무조건 시켜야 했어요. 토핑은 따로 시키지 않았어요.

 

튀김류들을 단품으로 시킬 수 있어서 부족하신 분들은 여러 가지 섞어서 드셔도 되겠어요.

 

 

청양 마요 함박스테이크 + 고구마 치즈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돈가스 속이 고구마랑 치즈로 아주 꽉 차있네요. 옆에 귀엽게 소시지도 있었어요.

메밀 양도 미니였지만 적당해서 좋았어요.

 

다 먹고 나니 배 터질 뻔했어요.

 

 

단독으로도 찍어 보았는데 빨리 먹고 싶었는데 포스팅을 해야 하니까 사진은 찍어야 해요....

 

함박 스테이크는 조금 남기고 돈가스와 메밀은 제가 다 먹어버렸어요. 

 

둘 다 비주얼도 좋고 맛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돈가스 생각나면 여기 가보려고요.

 

이상 '성남 신주쿠 그 집'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