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 맛집

[성남맛집] 망원동 티라미수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feat. GS25 편의점 티라미수)

by Yun's kitchen 2021. 3. 17.
반응형

오늘은 맛집 포스팅입니다.

 

가게 이름 : 망원동 티라미수

위치 :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10번 길 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최근에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무얼 할까 고민하던 중 지다 가다 자주 본 망원동 티라미수집을 찾았는데요.

 

매번 다음에 먹어야지 하다가 이번에 선물할 겸 한 번 먹어보자 해서 들어가 봤습니다.

 

가게 외부

가게 외부모습인데요. 간판이 아주 심플하고 누가 봐도 티라미수는 파는 집이네요.

 

티라미수와 메뉴판

가게에 들어가면 아주 깔끔하게 목재를 사용하여 인테리어가 되어서 편안한 분위기를 많이 주더라고요.

 

사진 찍기에도 아주 좋을 거 같아요.

 

저는 12시쯤 갔는데 다행히 매장에 사람이 많이 있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화이트데이 당일이라 사람이 엄청 몰릴 거 같았는데 미리 사간 건지 나중에 올 건지 티라미수도 적당히 남아 있었습니다.

티라미수 종류 (천 원)

오리지널 4.9

딸기 티라미수 5.3

녹차 티라미수 4.9

얼그레이 티라미수 4.9

오레오 티라미수 4.9

민트초코 4.9

블루베리 5.3

인절미 5.3

복숭아 5.5

 

종류는 총 9개로 구성되어 있고 저는 이중에 오리지널, 딸기, 녹차 3개를 구매했습니다.

 

예전에 망원동 가서 먹었던 기억으로는 크기가 손바닥만 했던 거 같았는데

 

이번에 가보니까 종이컵 사이즈로 바뀌었더라고요. (아쉽...) 조금만 더 컸더라면 몇 개 더 샀을 텐데 일단 3개만 사봤습니다!

 

아마 체인점이 많이 늘어나서 그런 거 같아요.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사진 찍기에도 나쁘지 않고 의자도 편안해 보였습니다. 

 

저 거울 인스타에서 많이 본 거울인데 망원동 티라미수 거울이었군요!

오리지널 단면

먹느라 바빠서 단면 사진은 오리지널 티라미수만 있네요.

 

후기

음... 사실 제가 먹었던 티라미수랑 좀 달라서 아쉬웠어요.

 

마치 티라미수 케이크 같다랄까..? 치즈크림의 꾸덕꾸떡함이 없고 생크림 케이크 먹는 거 같았어요.

 

한줄평

맛도 아쉽고 크기도 아쉽고 가격도 아쉽고 3아쉽!

 


GS25 티라미수

그리고 오늘 GS25 티라미수를 먹어보았습니다. 이것도 평소에 맛있어 보여서 언제 먹지 하다가 

 

망원동 티라미수와 비교해보고 싶어서 사보았습니다.

비주얼이 전통 티라미수 같죠? 크기도 딱 좋고 가격도 착했어요. 3500원!

 

포장을 뜯고 나면 크림 위에 코코아 가루가 뿌려져 있네요.

한 입 푸짐하게 떠보았습니다. 밑면부터 커피에 적신 빵이랑 치즈크림과 생크림이 섞여 꾸덕꾸덕한 맛이 납니다.

 

제가 원하던 맛이 딱 이거였는데...

 

종종 티라미수 먹고 싶을 때 이거 사 먹어봐야겠어요.


두 개의 제품을 비교해 보았을 때 

 

망원동 티라미수

-> 분위기를 내고 싶거나 선물할 때 사면 좋을 거 같아요!

 

GS25 티라미수

-> 방바닥에서 편하게 싸고 맛난 거 먹고 싶다 할 때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